본문 바로가기

까다로운 맛집

[삼성역/코엑스몰 맛집] 펀 샹하이 - 차돌박이짬뽕


정확하게는 코엑스몰이라기보단 파르나스몰 맛집이지만.. 하여간.


짬뽕이 먹고싶었다.

맛있는 짬뽕.



그래서 들른 곳은 "펀 샹하이"


많은 메뉴를 먹어본 곳은 아니지만, 두어개 먹어본 메뉴들이 꽤 맛이 좋았다.

그래서 믿고 찾을 수 있는 중국집.


마치 한식계에서의 수라선 같은 곳이랄까.

여태 먹어본 모든 메뉴가 다 일정 수준 이상인.







주문한 짬뽕은 차돌박이 짬뽕.

가격은 9천원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













휘휘 저어보니 면이 내가 좋아하는 두께다.

우동면보다 얇은 중식면.


국물 한번 맛을 보니, 진득하니 맛도 괜찮다.

차돌박이를 넣은 국물이라 그런지 고기의 진득함이 느껴진다.

야채를 위주로한 담백한 짬뽕국물을 원하는 사람에겐 별로일 수도 있겠다.

나는 '뭘 베이스로 하느냐' 보다는 '맛깔나게 잘 만들었느냐'를 훨씬 중요시하기에, 좋았다.


차돌박이도 어느나라산인지는 모르겠으나 예상치보다 많이 들어있다.



결론: 다음번 삼성역 부근에서 짬뽕이 땡길때는 재식사 의향 100%.

아직은 여기보다 나은데를 못봤으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