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단상

은써니 생일파리 @ her home


"토요일 11AM 은선이네 집에서" 라는 문자가 도착.
장소를 어디로 정하나 고민하더니 결국 집에서 점심 파티로 정해진 듯 보였다.
결혼한 커플이 있으니 이런것도 편하네.라고 생각하며.. 모임장소에 정확히 5분전쯤 도착.

현관앞에서 벨을 누르니 아무도 대답이 없음..
몇번 눌러보다가 전화해보니 .. 이 아이들이 지금 현재 코스트코란다. -_-;;
현관문 비밀번호를 알려주며 들어가서 베란다에 있는 상 꺼내다가 펴놓으라는 ㅡ_ㅡ;;;

'시끄럿!!'
을 외치고 전화를 끊고,
냉장고에서 물 한컵 꺼내먹고,
.....
...
베란다에 가서 상을 꺼내다 곱게 펴놓고 기다린다.

.
.
.

20-30분쯤 지났나, 다시 걸려온 전화.
아니 이것들이 오진 않고.. '어디야!!' / '오빠 짐이 많어 어여 좀 내려와봐' / '으이구!!!'

...
내려가서 짐 받아온다.

.
.
.



이것저것 잔뜩 사온 아이들.
오..
어제 새벽 3시까지 술먹고 아침에 피자와 샐러드, 초밥.
너무 좋아!! ㅋㅋㅋ


.
.
.

11시 정시에 시작해서 이런 식으로 밥 먹고 차 한잔쯤 먹고, 두세시쯤 헤어질꺼라 생각했던 나의 예상과는 달리..
.
.
.

아점(이라기보단 순수히 점심에 가까운 시간이었지만)을 다 먹은 후,
DVD를 세편을 보고,
동양화 맞춰주는 게임을 한-참 한 후에 밤 11시쯤엔가 집에 갔다는.

그 시간동안 밥(이라기보단 이런저런 밥상)은 5번 차려먹고..
진지한 영화를 틀어놓고 댓글놀이 같은 조크들로 낄낄거리며,
웃긴 영화를 틀어놓곤 딴짓하고, ㅋㅋ




이날의 분위기를 전형적으로 보여주는듯한 한장의 사진.ㅋㅋ
암튼 재밌었다.

간만에 느껴보는 편안한 재미였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