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다로운 맛집

[서울/분당/일산 맛집] 하동관 곰탕, 안국동 해물찜이 배달이 된다..???


  앞으로 우리네 식생활 패턴을 어느정도는 바꿔버릴지도 모를 사이트가 등장했다.
 
  이름은 '밥코리아'
  한글로는 먹는 '밥'이지만 영어로는 Best Of Best의 약자 BOB 다.

  컨셉은 한국/서울 최고의 맛집들만을 골라모은, 인터넷을 통한 맛집 음식 배달 사이트.

  서울 시내에는 알게 모르게 각 장르별 최고의 맛집들이 있다.
  한 메뉴만을 몇십년 이상씩 만들어온 이런 맛집들의 음식들을 먹으려면 손님이 부지런히 발품을 팔아, 서울 곳곳에 흩어져있는 맛집들을 찾아가고, 줄을 서고, 이동을 위한 비용과 시간을 써야만 했다.

  이제부터는 밥코리아닷컴을 통하면,

   - 하동관 강남분점의 곰탕
   - 안국동 해물찜집의 푸짐한 해물찜을 비롯하여,
   - 명동교자에서 30년간 주방총괄을 담당한 쉐프의 강남교자 칼국수와 만두,
   - 허벅지가 씨름선수의 그것을 연상시키는 토종닭백숙 (유림원)
   - 아는 이들만 안다는 서울 최고의 아구찜인 반월아구찜 

등을 인터넷 클릭 몇번만으로 내 집까지 오토바이로 배달 받을 수 있다.

물론, 원래 배달이 안되는 이 유명 맛집들의 음식을 배달 받으려면 배달비용을 따로 내야 한다.

하지만 밥코리아 서비스의 장점은 오토바이 배달비용이 거의 공동구매 수준.
서울 전역 어디든 5천원대~9천원대라는 것(메뉴에 따라 다름, 분당/일산까지 배달됨),
또한 매번 주문시마다 '어디서 뭐 좀 사다주세요'라던지 '우리집 위치는...'하며 설명을 크게 할 필요가 없다는 것.
 
이제, 별도의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유명한 맛집들의 음식을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배달 받아보자 :-)
왜?
한끼를 먹더라도 정말 맛있는 걸 먹고 살 수 있는 그날이 훨씬 더 아름다울테니까...^^

밥코리아닷컴 웹사이트:     http://www.bobkorea.com